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학생 여러분!
2025년 하반기 한양대학교 선배 초청 직무/진학 토크 운영사무국 입니다!
저희 모든 프로그램은 ZOOM을 활용하여 진행되며 ZOOM에 따로 가입하지 않으셔도 참여 가능합니다.
직무/진학 토크 참여자는 멘토님과의 소통을 위해 카메라를 오픈하여 참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직무/진학 토크 참여 ZOOM 링크는 프로그램 진행일에 문자로
발송됩니다.
문자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My page → 나의
신청현황 → ZOOM 입장을
클릭하시거나,
아래
운영사 Q&A 오픈톡 또는 전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원활한 직무/진학 토크 참여를 위해 ZOOM 접속
관련 안내드리겠습니다.
1) ZOOM 접속을 위한 기기 준비 (ZOOM 가입 필요하지
않음)
(PC) https://us02web.zoom.us/download#client_4meeting 설치 또는 크롬 활용
(모바일) ‘ZOOM Cloud Meetings’ 어플 설치
2) 직무/진학 토크
진행 당일 문자로 제공된 URL 클릭 및 암호 입력 후 회의실(교육장) 입장
(* URL 클릭시 자동으로 회의실에 접속되나, 접속에 오류가 생기는 경우 회의ID 입력)

3) ‘스피커
및 마이크 테스트’ 진행 후, ‘컴퓨터
및 오디오로 참가’ 클릭하여 입장
(* 스피커 및 마이크 테스트를 꼭 진행하셔야 음향 관련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 스피커 및 마이크 테스트 진행 전, 이어폰
노트북에 연결 후 진행 권장
- 회의실 입장 후 오디오 테스트 창 자동 열림
- 스피커 및 마이크 테스트 클릭
- 소리가 들린다면 ‘예’ 선택 (마이크를 활용하여 멘토님에게 질문 희망한다면, 마이크 테스트 진행)
4) 참가자 아이콘 클릭 후 '이름바꾸기' 클릭 : 이름_학과_학번 로 변경하여 프로그램 참여


ZOOM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 운영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하반기 한양대학교 선배 초청 직무/진학 토크 운영사
TEL: 02-6341-1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