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재학생 여러분
2024 하반기 한양대학교 선배초청 온라인 직무토크 운영사무국 입니다!
저희 모든 프로그램은 ZOOM을 활용하여 진행되며 ZOOM에 따로 가입하지 않으셔도 참여 가능합니다.
직무토크 참여자는 멘토님과의 소통을 위해 카메라를 오픈하여
참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직무토크 참여 ZOOM 링크는 프로그램 진행일에 문자로 발송됩니다.
문자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My page → 나의 신청현황 → ZOOM
입장을 클릭하시거나,
아래 운영사 Q&A 오픈톡 또는 전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원활한 직무토크 참여를 위해 ZOOM 접속 관련 안내드리겠습니다.
1) ZOOM 접속을 위한 기기 준비 (ZOOM 가입 필요하지 않음)
(PC)
https://us02web.zoom.us/download#client_4meeting 설치 또는 크롬 활용
(모바일) ‘ZOOM Cloud Meetings’ 어플 설치
2) 직무토크 진행 당일 문자로 제공된 URL 클릭 및 암호 입력 후 회의실(교육장) 입장
(* URL 클릭시 자동으로 회의실에 접속되나, 접속에 오류가 생기는 경우 회의ID 입력)
3) ‘스피커 및 마이크 테스트’ 진행 후, ‘컴퓨터 및 오디오로 참가’ 클릭하여 입장
(* 스피커 및 마이크 테스트를 꼭 진행하셔야 음향 관련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 스피커 및 마이크 테스트 진행 전, 이어폰 노트북에 연결 후 진행 권장
- 회의실 입장 후 오디오 테스트
창 자동 열림
- 스피커 및 마이크 테스트 클릭
- 소리가 들린다면 ‘예’ 선택 (마이크를
활용하여 멘토님에게 질문 희망한다면, 마이크 테스트 진행)
4) 참가자 아이콘 클릭 후 이름바꾸기 : 이름_학과_학번 로 변경하여 프로그램 참여
ZOOM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 운영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하반기 한양대학교 선배초청 온라인 직무토크 운영사
TEL. : 02-6341-1258